어머니의 "손맛"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먹을 것은 약과 같이 정성으로 만들어야 한다던 어머님의 말씀을 기억합니다.
장터에 나가 직접 야무지게 따져 고르시던 그 깐깐함과 억척스레 손으로 일일이 씻어내고 몇 시간씩 졸이고 식히던 그 정성을 배웠습니다.
시간이 흘렀어도 현가네 33족발의 맛이 변치않는 이유는 어머니의 마음과 손맛을 물려받은 덕분입니다.

저희 현가네 33족발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현가네33족발은 1987년 5월 대구광역시에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점포로 시작한 사업은 족발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과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한 단계 한 단계 발전을 가져오게 되었고,
그 노력의 결과로 오늘날 고객님이 원하는 족발의 맛과 품질, 청결 등을 골고루 갖춘 새로운 족발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감동을 전달하려는 마음으로 사업을 이끌어 온 결과 지금의 현가네는 많은 고객님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가네 33족발은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33가지의 한약재를 레시피로 사용한 족발전문점으로서 현재 대구 본점을 비롯해 20여개의 지점이 있으며 모두 해당지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명품 족발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일 반 족발로 치부되는 대부분의 족발 점과는 달리 힐링푸드의 개념을 족발 요리에 접목시켜 한국적인 맛과 영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서비스로 외국인 손님이나 VIP손님을 접대해도 또한 어떤 모임에 현가네33족발을 접대해도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희 현가네33족발은 항상 고객님과 함께 하며. 사랑과 감동을 주는 것이 기업목표인 만큼 고객님을 최고로 모신다는 생각으로 맛있는 음식, 청결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님께 기쁨과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한 번 더 현가네 33족발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 현가네 33족발 일동 -